건강식품 시장 : 구매층이 젊어지고 있다 - 온채널
1. 에이프릴 바디스티커
판매랭킹순 (24.04.29 기준) more
  • 1
    에이프릴 바디스티커
  • 2
    뽀로로 바디스티커
  • 3
    시그니쳐 냉감 스트라이프 반팔티(남)
  • 4
    아크릴물감 대용량 전문가용 발색좋은 취미 화방 아크릴물감세트
  • 5
    미끄럼방지 항균방수깔창 주방화 조리화 작업화 멀티화
  • 6
    국산 물방울무 쿨스카프/ 아이스머플러
  • 7
    샤이린 뻥뚜러 1kg
  • 8
    국산 방수 발토시 각반
  • 9
    누빔패브릭 거실화
  • 10
    전동드릴 4인치 원형사포
  •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

      온채널 > 중국트렌드

      건강식품 시장 : 구매층이 젊어지고 있다
      • 작성자온채널(73176000@daum.net이메일)
      • 조회수26774
      • 작성일2016-04-25

      건강식품 시장 : 구매층이 젊어지고 있다

       

       

       


      20세기 90연대 이후로 비록 중국 건강식품 시장의 기복이 크지만 중국 소비자는 건강식품의 수요가 급속히 성장하고 있다.

       

      중국 소비자의 생각도 바꾸고 있다."병 나기 전에 미리 예방하는 생각"은 "병나고 나서 치료한다는 생각"을 대체했다.국가간 전자상거래는 중국에서 열풍이 일기 시작함에 따라 많은 해외 건강식품도 중국 시장 진출하기 시작했다.

       

      관련된 데이터 자료 따르면 2015년에 해외 건장식품 판매액은 국가간 전자상거래 수입 총액의 10%를 차지하고 약 500억 위안의 시장 규모를 기록했다.

       

      산업 연구원에 발표한<2016~2021년 중국 건강식품 업계 시장 전망 및 투자 분석보고> 따르면, 2006년부터 영양 보총제 시장 규모는 매년 20%~40%의 속도로 성장했고, 2012년 시장규모는 1000억 위안을 돌파했다. 산업 연구원은 중국 영양 보충제 시장 규모는 미래의 10년동안 10%의 속도로 성장할 거라고 예측했다.

       

      뿐만 아니라, 청장년층과 아이들도 건강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각종 스트레스와 아건강( ?健康) 상태가 중국 사회에 만연하기 때문에 청장년층은 비티민의 보총,면역력의 제고,미용등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업계 전문가는 건강식품 소비 구조의 변화에 따르면 앞으로 건강식품 시장은 계속 성장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번역: 지루샤

       

       


      保健品市?日?年?化 互??影????分

       


      自20世?90年代以?,中?保健品市??跌宕起伏,但大??健康消?品的需求却在?步高速增?。在跨境?商的?起和?外保健品??涌入的同?,我???保健品市?也?生了?多?化,如市??分化、??模式多元化、品牌定位年?化和?准化等,?些?化使得大健康布局成?企??展的必由之路。

       

      ??人的健康?念上,“未病先?防”正在逐?取代“有病才就?”的??健康理念,?成?主流。而跨境?商在??的?生水起,加速了??保健品行?的封??境被打破的速度,海外保健品品牌正在取道跨境?商?入中?市?。

       

      相??据?示,海外保健品???在2015年??占到跨境?商?口??的10%,?到近500?元左右的市??模,已?比肩??保健品品牌的市???。


      前瞻???究院《2016-2021年中?保健品行?市?前瞻?投???分析?告》?示,自2006年以?,膳食???充?(非直??域)每年市??模以20%—40%的速度增?,2012年市??模已突破1000?元。前瞻???究院??,中?膳食???充?市??模未?10年??以10%的年均增速增?,有望超越日本成?全球第二大膳食?充?市?。


      不?如此,??年和?童消?群的增?也是保健品市?消?需求?大的重要表?。由于工作?力大和?健康?象的社?化蔓延,??年群???充?生素、提高免疫力、美容??等各???性、功能性的保健品?注度越?越高,甚至出??????象。?也促使保健品企????整?品?略,?分消?市?,加重了?80后、90后年?消?群的?品??比重。???家??,?着保健品消???的?化,未??一?市??展空?占比?????大。

       

      ??人士?,目前保健食品?分市?正在向年?消?群?斜,?一消?主?群更容易受??影?;同?,媒介去中心化的??下,大??得信息的渠道更加多元化、碎片化,尤其是自媒?的繁?,完全打破了原有?播模式,向交互的社交模式??,?就要求??的定位要更加?化?精准。

       

       

      출처: 바이두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