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가공 식품 중국에서 잘 팔린다. 대(對)중 수출액 5년사이 2배증가 - 온채널
1. 에이프릴 바디스티커
판매랭킹순 (24.04.28 기준) more
  • 1
    에이프릴 바디스티커
  • 2
    매시모자
  • 3
    남성쿨링반바지
  • 4
    미끄럼방지 항균방수깔창 주방화 조리화 작업화 멀티화
  • 5
    복주머니 설 추석 전통 선물 공예 포장 미니 새해
  • 6
    시그니쳐 냉감 스트라이프 반팔티(남)
  • 7
    G만능화 아동 성인 실내화
  • 8
    리뉴얼 키즈네일스티커
  • 9
    남자 에어홀 통풍 메쉬드로즈
  • 10
    뽀로로 바디스티커
  •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

      온채널 > 중국트렌드

      한국 가공 식품 중국에서 잘 팔린다. 대(對)중 수출액 5년사이 2배증가
      • 작성자온채널(73176000@daum.net이메일)
      • 조회수26126
      • 작성일2016-03-30

      한국 가공 식품 중국에서 잘 팔린다. 대(對)중 수출액 5년사이 2배증가

       

       

       


      2월23일 한국 무역 협회 베이징 대표처 23일에 발표한 보고에 따르면 한국 가공 식품은 대(對)중국 수출은 2011년의 3억 달러에서 2015년의 6.2억달러로 급속 증가했고 중국 수입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3.5%에서 4.5%로 증가했다.

       

      가공 식품 포함한 한국 농산품도 대(對)중국 수출액은 같은 시기에 6.2억 달러에서 8.3억 달러로 증가했다. 설탕(9587억 달러)와 조제분유(8727억 달러)는 작년에 한국 식품 대(對)중국 수출이 기여한 역군이다. 그 중에 조제분유 작년 수출액은 28.8%를 증가했고 올해 수출액은 1억 달러 달성할 가능성이 높다. 쥬스는 대(對)중국 수출액 1350만 달러고 전년도 동기 대비 216.9% 성장했다. 성장율은 가장 높다. 라면과 맥주 수출액도 각 2180만 달러와 1980만 달러 달성했고 중국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과거의 5년동안,라면 대(對)중국 수출액 평균연간성장률은 36.9%지만 대만 지역보다 조금만 낮고 2위를 차지하고 있다. 한마디로 말하자면 라면 시장은 경쟁은 매우 치열하다. 김은 중국 수입 시장에서 65.1%의 비율을 차지하여 1위 위치를 차지했다. 작년 김 대(對)중국 수출액은 5408만 달러고 5년전보다 10배를 증가했다. 조제분유와 우유는 중국 수입 시장에서 각 3.5%과 5.6%를 차지했고 9위와 4위를 차지했다. 관련된 보고 내용 따르면 작년에 호주와 뉴질랜드 산 우유때문에 한국 우유 수출 둔화되고 있다. 하지만 중한 양국은 가깝고 게다가 해운 원가 낮아서 통관이 원활하면 경쟁력을 갖고 있다.

       

      번역 : 지루샤

       

      ??加工食品走?中? ??出口?五年?番

       


      ??社首?3月23日? ???易??北京代表?23日?布的一??告?示,??加工食品??出口?由2011年的3?美元猛增到2015年6.2?美元,在中??口市?所占??也由3.5%增?到4.5%。

       

      包括加工食品在?的????品??出口?在同期由6.2?美元增至8.3?美元。砂糖(9587万美元)和配方?粉(8727万美元)是去年拉???食品??出口的主力?。其中,配方?粉去年出口?增?28.8%,今年有望??1?美元的出口?。果汁??出口??1350万美元,同比增?216.9%,增???最??目。方便面和?酒的出口?也?到2180万美元和1980万美元,深受中?消?者??。

       

      在?去的5年里,方便面??出口?年均增?36.9%,但在中??口市?的占有率不?台?地?,屈居第二,足?方便面市???之激烈。海苔在中??口市?以65.1%的占有率高居榜首。去年海苔??出口??5408万美元,接近5年前的10倍。配方?粉和新?牛?在中??口市?的占有率分??3.5%和5.6%,位列第9和第4。?告指出,去年澳大利?和新西????空?入??致????出口增?有所放?,但由于?中??一衣?水??不愁保?,而且海?成本低,只要?利通?,????有价格??力。

       

      ??食品?商的在???活?也日益活?。海苔出口企?在包?海苔基?上推出了零食海苔,酒?出口企??在?借色彩??的低度酒?拓中?市?。

       

      출처 : 바이두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