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2 금] 판로개척과 매출향상을 위한 유통채널 입점전략 세미나(유통전략,뉴스기사,소셜커머스,폐쇄몰) - 온채널
1. 아크릴물감 대용량 전문가용 발색좋은 취미 화방 아크릴물감세트
판매랭킹순 (24.03.29 기준) more
  • 1
    아크릴물감 대용량 전문가용 발색좋은 취미 화방 아크릴물감세트
  • 2
    자외선차단 3단 자동 양우산 UV차단
  • 3
    시그니쳐 냉감 스트라이프 반팔티(남)
  • 4
    미끄럼방지 항균방수깔창 주방화 조리화 작업화 멀티화
  • 5
    전동드릴 3인치 원형사포
  • 6
    스포츠 쿨비니 스컬캡 헬멧속모자
  • 7
    국산 방수 발토시 각반
  • 8
    샤이린 뻥뚜러 1kg
  • 9
    고급 스판 무지 캐리어커버 5종
  • 10
    실리콘 뒤꿈치패드
  •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

      온채널 > 교육센터

      카테고리 이미지
      [7/22 금] 판로개척과 매출향상을 위한 유통채널 입점전략 세미나(유통전략,뉴스기사,소셜커머스,폐쇄몰)
      • 작성자온채널(73176000@daum.net이메일)
      • 조회수79903
      • 작성일2011-07-17

      [7/22 금] 판로개척과 매출향상을 위한 유통채널 입점전략 세미나(유통전략,뉴스기사,소셜커머스,폐쇄몰)

                                                     유통과학연구회 판로개척을 위한  세미나 현장사진

       

        █ 주제 : 판로개척과 매출향상을 위한 유통채널 입점전략 세미나

        █ 주관유통과학연구회(http://cafe.daum.net/esohobiz)            협력 : 경제커뮤니티연합회

       일시 : 7/22(금) 저녁 7:00 ~ 9:40

        █ 장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02-2 조양빌딩 유통과학연구회 세미나실  약도 자세히 보기 ☞

        █ 신청인원/신청방법 : 40명/사전신청서를 통한 접수만 받습니다.

       신청문의 : (02)3473-1157        참가비 : 1만원(현장접수)

       

      1. 유통과학연구회는?

      유통과학연구회에서는 대기업에 비해 상대적으로 취약한 유통구조를 갖고 있는 중소기업의 판로개척과 마케팅을 함께

      고민하고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커뮤니티입니다.

       

      2. 개요

      세미나에서는 유통채널의 한 축으로 자리잡고 있는 온라인유통, 소셜커머스, 폐쇄몰, 수출, 오픈마켓 등 입점 프로세스

      와 현황을 이해하고 입점전략과 매출향상을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유통과학연구회는 각 유통채널을 협력업체로 등록하여 제조업체의 판로개척과 매출향상을 위한 매개체로의 역할을 다

      하고자 합니다.

       

      3. 목표

      세미나를 통해서 제조업체에게는 다양한 유통경로의 입점을 통한 홍보와 판로개척의 기회를  유통채널에게는 경쟁

      는 상을 발굴하는 장을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4. 내용

      가. 온라인유통채널 소개 : 신제품 유통채널 얼리어답터 쇼핑몰 소개 및 입점

      나. 국내최대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입점전략 및 입점업체 모집

      다. 국내 원데이 쇼핑몰 원어데이 입점전략 및 입점업체 모집

      라. 국내 신규 폐쇄몰(용평리조트) 입점전략 및 입점업체 모집

      마. 4대 오픈마켓 입점전략 및 입점업체 모집

      바. 5대 포털사이트에 뉴스기사 등록 방법, 협력업체 모집(신제품 뉴스기사 등록, 신제품/쇼핑몰 보도자료 배포)

      사. 신문광고 유통채널의 소개, 신문광고 입점전략, 일간지 전면분할 공동마케팅 소개 및 참가업체 모집

      아. 신제품 리뷰마케팅 성공사례 소개, 입점전략

       

      5. 참가대상

      가. 판로개척이 필요한 제조업체 또는 수입업체

      나. 신문광고를 통한 대리점모집, 가맹점모집, 판매, 투자유치가 필요한 업체

      다. 국내최대 소셜커머스를 통해 판매하고 싶은 업체

      라. 인포머셜 홈쇼핑에 진출하고 싶은 업체

      마. 유능한 오픈마켓판매자를 모집하고 싶은 업체

      바. 폐쇄몰에 입점하고 싶은 업체

       

      6.유통과학연구회는 함께 고민하고 해결합니다.

      가. 제품을 어떻게 홍보할 것인가의 마케팅에 대한 고민

      나. 유통경로를 어떻게 확보할 것인가에 대한 판로개척의 고민

      다. 내 제품을 잘 팔아줄 유통채널을 어떻게 구축할 것인가의 고민

      라. 고객을 어떻게 확보 할 것인가의 고민

      마. 경쟁력 있는 신제품을 어떻게 발굴할 것인가의 고민 등을 함께합니다.

       

      7. [7/22 금] 세미나 진행순서입니다.(저녁 7시 10분 ~ 9시 40분)

        █ 6:30 ~ 7:10  [커피타임] 커피한잔의 여유 

        █ 7:10 ~ 7:30  [입점전략] 일간지, 지하철광고 공동마케팅 소개, (주)CSW 조성운 대표, 디자인뉴팝 심우섭 이사

        █ 7:30 ~ 8:00  [뉴스기사] 포털사이트 뉴스기사 등록, 국내 최저가 보도자료 배포, 이슈바이럴마케팅 윤재남 대표

        █ 8:00 ~ 8:40  [세미나] 판로개척을 위한 중소기업만을 위한 유통전략(콘텐츠거점에서 유통경로 확보까지 한번에) 

        █ 8:40 ~ 9:00  [입점전략] 소셜커머스, 원데이몰, 오픈마켓, 얼리어답터, 폐쇄몰, 유통과학연구회 이현만 대표

        █ 9:00 ~ 9:20  [신제품소개] 차량진단/관리/차계부를 스마트폰에서 제어하는 획기적인 제품(8월 출시예정)

        █ 9:20 ~ 9:40  [교류시간] 참가자 교류 및 명함교환

       

                                                                   매출향상, 유통채널입점전략

                                                                 

      덧글(8)

      • 온채널 2011-07-17
        참가신청은 사전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온채널 2011-07-17
        7/18 현재 7명 신청하였습니다. 참가신청 감사드립니다.
      • 온채널 2011-07-17
        7/18 현재 15명 신청하였습니다. 참가신청 감사드립니다.
      • 온채널 2011-07-17
        7/19 현재 21명 신청하였습니다. 참가신청 감사드립니다.
      • 온채널 2011-07-17
        7/20 현재 26명 신청하였습니다. 참가신청 감사드립니다.
      • 온채널 2011-07-17
        7/21 현재 32명 신청하였습니다. 참가신청 감사드립니다.
      • 장강익 2011-07-17
        7/21 현재 37명 신청하였습니다. 참가신청 감사드립니다.
      • 온채널 2011-07-17
        안녕하세요! 유통채널 세미나 신청마감 되었습니다. 많은분들 신청해 주셔서감사드립니다. 저녁에 뵙겠습니다.
      • 로그인해주세요.